국내여행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리뷰 / 경기도 가성비 호텔

영뭉 2022. 8. 22. 01: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수원에서
잠깐 머물었던 가성비 호텔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여기로 선택한 이유는
가성비는 물론이고 지하철이랑
가까워서 이동하기 좋았어요 !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32-12

8월은 성수기라고 하는데
스탠다드 더블룸으로
1박에 12만원대로 예약했습니다 :

외부 모습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깔끔하고 비지니스 호텔 느낌이 좀 나죠 ?

입구에서 들어왔을때 1층 로비의 모습이에요
체크인 시간보다 30분 정도 일찍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을 해주더라구요 ➰

일회용 칫솔은 구매를 해야한다고 해서
1개당 1000원에 구매했는데

이걸로 양치하고 나니까 잇몸이 너무 아프고
상처나서 며칠 고생했어요

리모델링을 새로 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엘레베이터랑 엘레베이터에서 내렸을때
새건물 냄새인지 살짝 났었는데
객실은 괜찮았어요 !

객실 복도 모습이에요
나쁘지 않지 않나요 ?

예약한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리뷰에 객실이 정말 작다고들
하셨는데 정말 아담한 룸이더라구요

그래도 침대도 크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단지 아담한 사이즈일뿐

책상도 있고 쇼파도 있고 있을껀 다 있어요 🤣

그리고 화장실 모습입니다 !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쓰 해요
다만 아담하다는거 ! ☺️

샴푸랑 바디워시는 비치되어 있었고
나머지는 다 직접 가지고 오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

이렇게 푸욱 ~~~~~~ 쉬다가
내려왔답니다 🤩

솔찍히 룸이 아담했다는거 말고는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단점을 이야기 하고 싶어도
없네요 (?) 그럼 다들 굿밤해용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