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김해 굿데이타이마사지 / 가성비 최고 커플 마사지

영뭉 2022. 8. 22. 22:5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계속 몸이 뭉치고
피곤해서 그런지 허리랑 어깨랑
목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시간나면 한의원가서 침도 맞고 했는데도
잠깐은 효과가 있어도
길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마사지로 몸을 좀 풀고자 다녀왔어요

여기는 제가 자주 이용했던 곳이라
적극적으로 추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굿데이타이마사지
경남 김해시 내외로95번길 23

  • 이용요금

아로마 90분 5만원 (현금가)
타이 90분 4만원 (현금가)

이용요금표가 더 많지만 저는
제가 주로 받는 타임의  비용만 적어뒀어요

굿데이 타이는 현금시 모든 마사지를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받으실 수 있고 카드를 하게 되시면
현금가의 두배가 되어요 🤭

먼저 엘베가 열리면 이렇게 나와요 !

가격은 정말 정말 착하고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시설도 이정도면 깔끔한 편에
마사지도 편안하게 잘 받을 수 있으니까
얼마나 좋게요 ?

입구로 들어오셔서 바로 신발장에 신발 넣으시구
실내화로 갈아 신습니다 ➰

대충 내부는
이런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

가성비 있는 마사지샵 치고도 인테리어가
깔끔한 편에 속하는 것 같다고 느껴요 !

원래는 마사지 들어가기 앞서 족욕도 하고 하는데
그날 그날 일하시는 분들마다 다른건지
어떤 날에는 하고 어떤 날에는 안하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여기 간 횟수만 20회는 넘을 것 같은데
족욕을 해본 횟수는 3회채 안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최근에 다녀온날에는 일하시는 분이 바뀐건지
낮선 분이긴 했는데 굉장히 조금 성격 급해 .. (힁)

이번엔 타이마사지로 받았어요
이 찜질복 같은걸 갈아 입고
기다리고 있으면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이
들어오십니다

여기는 타이마사지를 받은 경우와
아로마 마사지 같은 경우 룸이 다르게 되어 있고
아로마를 받을때 타샵과 비교했을때 좋은 점은
샤워실이 각 룸에 하나씩 있고 일화용위생팬티와 가운을 제공해준답니다 또 마사지배드 같은 경우도 아로마와 타이랑 다르게 설치되어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좋아요

타이마사지는 이렇게 되어 있고
마사지를 받을때는 조명을 어둡게해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

짜잔 -
이번 예약할때는 늘 해주시던 관리사분이
그만두셔서 새로 배정이 된다고 하시길래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 조금 했는데
많이 뭉친 부분을 위주로 열심히 풀어주시구
너무 좋았네요

다음에 가면 오랜만에 아로마를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왠만해선 한국말로 소통이 되지만
참고 하시라구 올려둡니다 !

근처에 계시다면 꼭 한번 다녀와봐요
피로 날려 날려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