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장유 레스토랑 하이든 파크 / 코스요리 맛집

영뭉 2022. 8. 17. 20:5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장유 율하에 위치한
하이든파크 레스토랑입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됬을때
한번 다녀왔던 곳인데
좋게 기억이 남아서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가족들이랑 다녀왔어요

  • 안내

경남 김해시 율하4로 46 9층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오더

먼저 엄마랑 저랑 🖤
너무 어두컴컴하게 나왔지만
둘이 찍은게 이게 전부라서 ,, ☺️

하이든 파크는 입구부터가
너무 좋았고 또 앞에 말씀 못드렸지만
주차공간도 넓어서 딱이에요 ➰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급지고 좋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 ☺️

참고로 저희는 미리 메뉴까지 예약하고
다녀왔었고 저희가 고른 메뉴는
시그니처 디너코스에
안심스테이크를 추가했어요 :

처음 나온 메뉴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맛은 시큼(?) 하고 새콤 달달구리 했어요

비쥬얼은 그닥이지만 생각보다
맛있었던 문어샐러드 〰️

문어가 딱 알맞게 익혀져있어서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바질파스타인데 그냥 그랬어요
건강한 면빨맛이라고 해야될까요 (?)

제일 신기해서 기억에 남은 요 메뉴는
게 반토막낸건데 껍질까지 그냥
씹어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말씀해주신대로 그냥 빵 먹듯이 한입 먹었는데
왠걸 ? 껍질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나 ?
싶을 정도로 맛도 있고 부드러웠어요 !

이건 만두느낌인데 맛은 텁텁했어요 .. 쩝

그리고 마지막 안심스테이크 💙
안심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잖아요

그냥 순삭해버렸어요 🤭

이건 이베리코스테이크인데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고
너무 부드럽고 맛도 향도 식감도 쏘 굿이였어요 ➰

마지막으로 커피나 차 둘중 선택할 수 있었고
저는 차를 선택했어요 !

귀여운 작은
케잌조각도 주시더군요 !
마지막은 달달구리하게 마무리 했어요

귀여운 강아지 효과가 있는 걸로
엄마랑 또 투샷 ➰🤍➰

이날 어버이날이라 온 건데
엄마도 만족하고 저희 가족들도 다 만족해서
너무 뿌듯했어요 !!!!!!!!!

좋은곳 찾으면 가자고 데려와주는건
저 뿐이라며 언니도 엄마도 칭찬을 해주더라구요

하지만 계산은 언니야가 다 했다는 사실  ,,
(언니 고마오) ❤️

귀여운 화분과 살포시 용돈을 건냈던
형부도 짱 - 🧚🏻‍♀️

저는 감사장을 준비해봤어요 푸핫
막내다운 선물이죠 (?)

내년 어버이날은 꼭 더 좋은 선물과
밥을 대접할 수 있는
능력자가 되어 있길 바라며 ,,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