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수 숨은 명소 하얀 큰 등대 / 길안내 / 여수가볼만한 곳

영뭉 2022. 7. 31. 15: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영뭉이에요
여수 여행 알차게 잘 보내고 와서 그런지
소개 할 곳이 넘쳐나네요 !

아직 흔하지 않은 곳이자
정말 예쁜 숨은 명소
소개하려고해요 :

바로 하얀 큰 등대 입니다 \(//∇//)\

  • 길안내

먼저 네비로 하얀큰등대 검색하셔서 도착하시면
이 표지판이 보이실꺼에요 !!

표지판 바로 왼쪽으로 보시면
사람들이 많이 다녀간 것 처럼 보이는
길이 딱 한 곳이 있는데 거기가 입구입니다 !

정말 조금만 걷다보면 이렇게
두갈래 길이 나오거든요 !

그럼 여기서 바로 좌측 길로 오시면 되어여 ☺️

그대로만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그럼 정말 그림같은 예쁜
하얀등대가 보이기 시작해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만큼이나
너무 예쁜 곳이더라구요

날씨까지 맑은대다가 바다와 하얀등대가 같이 보이니
안예쁠 수가 있나요 !!

바로 호다다다닥 뛰어 갔어요
ε=ε=ε=ε=ε=ε=┌(; ̄◇ ̄)┘

사진을 잘 찍어준 덕분에
저도 인생샷을 건졌네요 히히

구름 너무 예쁘죠 !!
원래는 우중충한 날씨여야하는데
저는 날씨 요정답게 ,, 🤣 햇빛 쨍쨍

그리고 바로 우측으로 보시면 정말
경치가 끝장나요 ,,

바다도 너무 맑고 날씨도 맑고
좋은 공기 한번 들이마쉬고
내려왔네요 !!

삼각대 꼭 챙겨가셔서
한번씩 가보시는 것 완전 추천하구요

제가 최근에 다녀왔을때만 해도
사람이 거의 없었으니
얼른 다녀와봐요 !!

🖤 잘 보셨으면 좋아요나
구독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