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가볼만한곳 실내 데이트 / 뮤지엄원 / 할인 정보

영뭉 2022. 8. 2. 00:3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야외 데이트 보다는
실내 데이트 위주로 찾아보곤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여름은 전시회을
무진장 다닌 것 같아요

보고 구경하는걸 즐기는 편이다 보니
꾀 재밌고 힐링이 되었던
뮤지엄원을 소개할께요 :

이번 뮤지엄원은 “치유의 기술” 이라고
코로나 시대을 살아가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예술을 통해 치유와 위로의 메세지를 전달하거자
이 전시회가 준비되었다고 하네요 :


  • 할인 정보

많이들 아시다 싶이 직접 도착하셔서
티켓을 두매하시면 18000원인데

미리 네이버에서 구매하시고 가시면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입구는 예전에 뮤지엄다 왔을때랑 비슷하긴 했어요 :

안에 있는 전시들은 전에 왔을때랑 완전히
바뀐 상태였고 뭐라 설명하긴 힘들지만
전시를 보는 내내 정말 지친 정신이
편안하게 쉬고 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그린 조명아래에서 사진을 찍으니
왠지 좀 힙하게 입고 올껄 ?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여기가 하이라이트 부분인데
앉아서 계속 바뀌는 조명과 전시를 보면서
느끼고 할 구 있는 구간이였어요 :

여긴 애기 고양이들이 있는 공간인데
너무 너무 귀엽더라구요

하지만 이 공간은 에어컨이 잘 나오지 않는지
살짝 덥긴 했어요 .. ➰

여긴 3장의 액자가 똑같은 사진을 비추고 있지만
해가 뜨고 지는 구간을 찍은 것 같았어요 / /

다녀온지 조금 됬지만 가만히 앉아서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힐링이 되던 공간이라
기억에 오래도록 남네요 ‼︎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보셨겠지만
뮤지엄원의 포토스팟은 여기죠 !

사람들이 여기서 제일 많이 찍었더라구요
화이트 컬러에 약간 어두운 그림자까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저도 한장 건졌어요 🤍

여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에 있던 작품인데
예뻐서 한컷 .. 찍었어요 푸핫

그리고 제가 제일 기억에 남는 작품은
신기운님의 작품 .. 작업하는 공간을 영상에 담아 놓으셨던데 왜 제일 기억에 남는 건지 모르겠지만 (?)
그랬어요 (?)➰

지친 일상에 회복이
필요하시다면 뮤지엄원 꼭 추천드려요

여름데이트 시원한
실내에서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