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수여행코스 빅오쇼 | 자리선정 | 주차 팁

영뭉 2022. 7. 28. 01:22
728x90
SMALL

 

여수여행 필수코스
빅오쇼

여수 여행중 가장 기억이 남는 곳을
하나만 꼽자면 저는 무조건 빅오쇼를
추천 할 것 같아요 :

먼저 저는 여기어때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를 했고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주고 P석 D 1열 25,26 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주차팁 : B동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좋아요 

다녀온 바로는, 어느 자리에 앉아도
다 잘 보이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엄청 큰 차이는 없었어요 !

7시 4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했지만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도 얼른 줄을 서서 기다렸는데
자리 배치가 다 되어 있는 상황에
입장도 빨리 빨리 되는 편이라
 굳이 일찍 서두르지 않으셔두 되어요 😁

관람석 옆 쪽 둘러보니 삼각대를 많이
가져오셨더라구요 !

공연을 다 보고나서 저도 다음에 오게되면
삼각대를 들고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게

하나도 놓치고 싶지않았던 분수쇼라 ,,
손으로 폰을 계속 들고 찍는게 힘들었어요 🤣

P석 D 1열25,26 자리에서
보이는 무대모습이니 참고하세요 :

저희가 공연을 보는 날엔 하필이면 비소식이 있던 날이라 우비를 나눠주시더라구요 !

우비를 입긴했는데 1열이라 비를 다 맞으면서
봤지만 그래도 비가 오는대로 낭만이 있어서 더 만족 만족이네요 ✨

사진은 대충 찍어놓고 영상으로 열심히 찍었는데
고작 분수쇼를 왜 보냐고 하실 수도 있지만

정말 ,, 여운이 긴 분수쇼라 꼭
보시는 것 추천해요 :

 

사진과 영상을 다 봐도 .. 실제로 보는 것의 반도 못담았어요 

마지막쯤에 이렇게 하트 분수쇼를 보내주시구
사진을 찍을 수 있게끔 하는
포토타임이 있어요 :

사람들이 우르르 나와서 사진을 찍으시길래
저도 호다닥 찍어봤습니다 (´∀`)

 

그리구 날이 밝을때 빅오쇼 앞에서
사진도 남겨봤어요 !

저는 이 배경 조차도 너무 좋더라구요
저만 여기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팟이라고 생각이 드는 걸까용 ?

이국적인 느낌도 나면서 국내에 이런
예쁜 곳이 있다는게 정말 좋았어요 !

여수가는 당일날 오전까지만해도
쭉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


다행이 첫날 저녁에만 비가 살짝 오고는
이렇게나 맑은 날씨를 선물해줬어요

이 정도면 저 날씨요정 해도되죠 ?


* 빅오쇼의 짧은 영상들은 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instagram : 0620_m]

 

그럼 다들 굿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