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수 베이원파크 레지던스 호텔 / 스탠다드 오션 더블 이용후기

영뭉 2022. 8. 3. 03:2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영뭉이에요 😎

이번 여수여행을 다녀오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 한 곳
소개해드릴까해요 :

물론 여행하는 2박 동안 제가 묵었던 곳이구
레지던스 호텔이다보니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는 저도 여수 라**호텔을 예약하려고 했지만
성수기라 1박당 요금과 알찬 일정에
잠만 잘 곳으로는 가성비 있지 못하다는 판단으로

찾고 찾다 이 곳, 베이원파크
예약을 하게 됬어요

스탠다드 오션 더블C 룸이고
2박에 30만원 초반대로 예약할 수 있었어요

원래 예약하려던 곳은 1박에 30만원대인데
이 정도면 가성비 성공이에요 ➰

분리형 구조로 되어 있구
침구나 전체적으로는 청결한 편이었어요 :

그리고 배란다가 있는데 창문밖을 열면
바다가 바로 보여요

물론 승강기가 보여서 조금 아쉽지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네요 😂

이미 짐을 풀고 난 뒤에 찍은 사진이라
조금 어질러진 상태지만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하죠 ?

티비도 있고 식탁도 있고 쇼파까지
그냥 풀옵션 오피스텔 느낌이났어요 ʕʘ‿ʘʔ

부엌이랑 세탁기가 있어서
장기 투숙하시는 분들은 빨래도 .. 가능하구
전기밥솥도 있고 없는게 없어서 밥도 해먹을 수 있어요

쓰레기통도 객실 내에 있지만
지하 주차장 가는길에 분리수거 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저희는 주차장 오고가는 길에
계속 계속 쓰레기를 치웠어요 !!

화장실은 좀 작은 편이지만
사용하는데 문제없을 정도이구
광장히 깨끗하고 잡냅새도 안났어요 !!

화장실에는 바디워시랑 바디크림 핸드워시
샴푸 이렇게만 제공이 되었고

칫솔 치약 1회용품 같은 건 따로 제공되지 않기에
챙겨오셔야했어요 !!

같은 건물 1층에 씨유도 있고
산책로도 있고 왠만한 여수 관광지를 차로
15분내로 이동이 가능했네요 ☺️

여수가 생각보다 숙소가 괜찮은 곳이 많이 없어서
결정하는데 선택장애가 오긴했지만
직업와서 이용해보니 100프로 만족이에요

다음에 또 갈 의향 1000프로 입니다
그럼 다들 숙소 찾는 것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