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기장 카페 / 오프오 offo / 오션뷰 바다뷰

영뭉 2022. 8. 12. 16:2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영뭉이에요 (*´ω`*)

저번에 다녀왔던 기장 오프오
카페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프오 카페에 오면 여기서 꼭 다들 사진을
한번씩 남기시길래 저도 옷을 좀 정리하고
찍을랬더니 친구가 그냥 찍어버렸어요 하 ㅎ

무튼 여기가 포토존이랍니다 ➰

이미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넘쳐나지만 그래도 오는
이유는 탁트인 오션뷰도 즐기고
빵 종류도 너무 많고 맛있어서 많이들 찾아오세요 !!

제가 다녀온 때에는
날씨가 선선해서 밖에 앉아서 먹기 딱 좋았는데
지금은 좀 더운 느낌이 있죠 😎

날 좋을때는 밖에 자리잡고 앉아서 수다도 떨고 바다도 보고 하니까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

그리고 조금 밑으로 내려오시면 바다도
직접 이렇게 보실 수 있어요 !!

애기들이랑 나와서
물장구 치고 있더라구요
물도 맑고 깊이도 괜찮아서 앞에서 놀긴 좋네요

저는 날씨 좋은날 가서 그런지
배경이 다 했어요 !!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너무 힐링하고 왔네요
기장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오프오 카페 꼭 가보세요
갑자기 빵이 먹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