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 황리단길 맛집 / 여미온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면

영뭉 2022. 8. 10. 01: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이제 맛집 왕창 포스팅 할꺼에요 ➰

경주 황리단길하면 너무 맛집이 많지만
여기는 제가 꽁꽁 숨겨둔 맛집이에요
그만큼 저만 알고 싶은 곳인데

다녀온지 벌써 몇개월이 된 지금 시점에서
맛볼만큼 맛봤기 때문에 드디어 포스팅 합니다
(๑╹ω╹๑ )


경북 경주시 첨성로 81번길 22-12 1층
여미온

현재는 너무 한 여름이라 밖에 있는
평상에서 드시기는 힘들겠지만
날이 선선 날에가니 밖에서 먹는 것도
너무 좋드라구요 ?

저는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육회비빔면이랑, 육회비빔밥, 육전
이렇게 3가지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

늘 제가 갈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편했지만
요즘은 웨이팅이 있다는 소문이 있드라구요 ?

짜잔 ✨ 육비랑 육비빔밥 !!
비쥬얼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물에빠진 밀가루를
좋아하기 때문에 비빔면이 더 맛있었지만
육회비빔밥도 완전 맛있었어요

여기는 별5개를 주고픈 만큼 친절하고
위생적으로 깔끔하고 맛까지 다 가췄으니 ..
묻따말 경주여행 오신분들 그냥 가세요

비빔면도 이렇게 보면 육회가 작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정말 푸짐해요 !!

비빔밥도 완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이거 먹으심 후회 안하실꺼에요
(누가 내맘 알려나 🥲)

저는 비쥬얼을 보고서 육전 시킨걸 깜박해가지구
그냥 먹을려고 비비고 있는데 육전이
나와부렷 ,,

이미 섞어탱이 되었지만
육전이랑 함께 인증샷 .. ☺️

육전도 대박인데 원래 육전 다른 가게가서 먹으면
질기고 잘안뜯어지는 곳이 의외로 많거든요
근데 여긴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조합이 환상이에요

경주 다녀오실꺼면 꼬옥 가보시는 것
추천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